워드프레스 "콘텐츠 열람 전 자동 광고 시스템"을 통해, 특정 웹페이지를 열람하기 위해 먼저 봐야 하는 사전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배치/설정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수도권 마지막 골프쇼 ‘제15회 더골프쇼 KOREA 시즌3’ 개최 – 워드프레스 머니 블로그 스타터
워드프레스 오토 머니 블로그 스타터를 활용하여, 100% 자동 포스팅된 수익형 블로그 예시입니다

2022년 수도권 마지막 골프쇼 ‘제15회 더골프쇼 KOREA 시즌3’ 개최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15회 더골프쇼 KOREA 시즌3’ 개최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골프박람회 ‘제15회 더골프쇼 KOREA 시즌3’을 킨텍스 2전시장 10홀에서 개최한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이 예전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 활성화가 시작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제15회 더골프쇼 KOREA 시즌3’가 서울 및 경기 지역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올해 수도권에서 마지막으로 열리면서 수도권 골퍼들의 관심이 뜨겁다.

제15회 더골프쇼 KOREA 시즌3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골프클럽 세척기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 구매가 가능하며, 2022년 신제품 및 유행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토요일 오후 2시 4시 이븐롤 이벤트 부스에서는 KPGA 홍대양 프로의 퍼팅레슨이 이뤄져 평소 고민이있던 관람객 대상으로 무료 레슨을 진행한다. 이 뿐만 아니라 퍼팅대회, 선착순 경품 등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약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 한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 △구미에서 개최되는 2022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무료 입장은 물론이고,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분을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골프쇼 마켓’ 등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더골프쇼’ 전용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가 매일 업로드 되며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입장료는 3000원이나 사전 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산업과 골프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앞으로 골프산업에 상징적인 박람회를 안전하게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개요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골프와 캠핑관련 전시회 전문 업체다. 서울, 경기,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캠핑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캠핑쇼라는 전시회명으로 개최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4484&sourceType=rss


사용자의 컴퓨터에 보안상 위험할 수 있는 별도의 자동 포스팅 프로그램(파이썬 등)을 다운로드/설치할 필요 없이, 온라인에서 100% 자동 업로드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실행 시간 예약을 통한 자동/수동 실행 모두 가능 )

자동 포스팅하고자 하는 타겟 사이트 유형 및 각 게시글별 메인 이미지, 콘텐츠 길이(Full Text), 출처 여부 등의 표시 형식 등은 운영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설정 방법은 함께 제공되는 사용 가이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특정 콘텐츠(텍스트, 이미지 등)가 조건에 따라 자동 변환되도록, 운영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테마를 변경해도, 제휴 마케팅 상품 데이터 및 블로그 게시글 자동 포스팅 기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