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콘텐츠 열람 전 자동 광고 시스템"을 통해, 특정 웹페이지를 열람하기 위해 먼저 봐야 하는 사전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배치/설정할 수 있습니다
민트로봇, 카페프리헷과 무인카페 운영 관리 시스탬 개발 MOU 체결 – 워드프레스 머니 블로그 스타터
워드프레스 오토 머니 블로그 스타터를 활용하여, 100% 자동 포스팅된 수익형 블로그 예시입니다

민트로봇, 카페프리헷과 무인카페 운영 관리 시스탬 개발 MOU 체결

민트로봇과 카페프리헷이 10월 27일 로보월드 이벤트 홀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민트로봇(대표 강형석)은 무인 카페 운영 회사인 카페프리헷과 ‘무인 카페 운영 및 관리 시스템 개발에 대한 상호 협력에 대한 양해각서’를 2022년 10월 27일 로보월드 행사 기간 체결했다고 밝혔다.

민트로봇은 소형 산업용 로봇과 로봇 부품이란 주요 산업 분야에서 인지도를 쌓아 왔다. 또 이번 협약을 통해 최근 급격히 증가하는 서비스 로봇, 외식 로봇, 시스템 개발에 대한 문의에 따라 식음료 외식 산업 분야로의 확장을 진행할 계획이다.

카페프리헷은 경기도 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무인 카페를 운영하있는 신생 업체다. 2022년 11월 기준 3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2023년부터 본격적인 가맹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카페프리헷은 본격적인 가맹 사업 전개에 앞서 무인 카페 운영의 가장 큰 문제점으로 지목되는 운영관리 소프트웨어를 안정화하기 위해 민트로봇과 함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가맹 사업의 활성화와 향후 로봇을 활용한 하이브리드 매장 및 로봇만을 활용한 로봇 카페 개발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민트로봇은 자사가 주요 사업 분야인 로봇 개발에서 식음료 사업 분야로 확장하기 위해 이번 협약이 필수적이라 판단하고 공동개발을 진행하기로 했다. 민트로봇은 경쟁이 치열한 산업용 로봇 및 생산 자동화 시장에서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킬 성장 동력을 찾으려 노력하고 있다. 또 향후 서비스 로봇 시장과 식음료 및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시스템 자동화와 관리 시스템 개발, 그리고 이들 시스템과 연동될 사물 인터넷 설비를 활용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민트로봇은 카페프리헷과 업무협약이 회사의 이러한 미래 사업 방향성에 부합된다 판단하고, 미래의 카페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자사의 위치를 확고히 할 기반으로 삼을 계획이다.

민트로봇은 카페프리헷 이외에도 인도네시아 Suryadhamma Investama와 온라인으로 MOU를 체결하고, 로보월드 기간 체결식을 했다. 로보월드 기간 여러 건의 수출 관련 상담뿐만 아니라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의 주방 자동화 시스템 개발 등 다양한 식품 제조 및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달성했다. 민트로봇은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2023년을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아 나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민트로봇 개요

민트로봇은 독자적인 핵심 부품 기술에 기반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의 로봇 제품 개발을 주도하고 로봇의 대중화를 위해 중저가 로봇 제품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민트로봇은 로봇 핵심부품의 자체적 개발에서 시작한 자사의 노력에 자부심을 갖고 더 많은 사람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민트로봇은 세계를 상대로 할 글로벌 로봇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4649&sourceType=rss


사용자의 컴퓨터에 보안상 위험할 수 있는 별도의 자동 포스팅 프로그램(파이썬 등)을 다운로드/설치할 필요 없이, 온라인에서 100% 자동 업로드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실행 시간 예약을 통한 자동/수동 실행 모두 가능 )

자동 포스팅하고자 하는 타겟 사이트 유형 및 각 게시글별 메인 이미지, 콘텐츠 길이(Full Text), 출처 여부 등의 표시 형식 등은 운영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설정 방법은 함께 제공되는 사용 가이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특정 콘텐츠(텍스트, 이미지 등)가 조건에 따라 자동 변환되도록, 운영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테마를 변경해도, 제휴 마케팅 상품 데이터 및 블로그 게시글 자동 포스팅 기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